에어컨

2021년 아이언 추천 TOP5!! | 새해 상반기 골프채 종류와 추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프렌드_Golf Frie… 작성일21-01-25 00:00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골프 프렌드: http://www.golf79s.co.kr

2021년 아이언 추천 TOP5!! | 새해 상반기 골프채 종류와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골프프렌드 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2021년의 해가 밝아 졌습니다. 먼저 저희 골프프렌드 구독자, 시청자분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저희 영상 봐주시고 구독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날씨가 많이 추워졌었는데 다들 몸관리 잘하세요. 오늘은 2021년 새해가 밝음과 동시에 여러 골프브랜드에서 뜨끈뜨끈한 신상 골프채의 모습들이 천천히 공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2021년 아이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마 여러분들도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계셨을 겁니다. 첫번째는 바로 미즈노 jpx921 포지드 입니다.
사실 전작jpx919모델이 워낙 히트를 쳤으니 후속작을 기대 안 할래야 안 할수가 없었습니다. 미즈노 아이언은 국민 아이언 브랜드로 그 이름을 톡톡히 알리면서 치기 쉬우면서 무난하고, 나중에 판매할 때 중고 가격까지 톡톡히 받아내는 아주 효자 아이언입니다. 이번 jpx921과 jpx919의 가장 큰 차이점은 921의 스윙스팟이 919보다 약6%정도 넓어지면서 토우 측 무게를 줄이고 유효 타구면 중량에 배분하여 관용성과 타구감, 타구음을 모두 개선하여 이전 모델인 jpx919보다 훨씬 마일드 하면서 묵직한 타구감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기술인 스태빌리티 프레임 기술로 주변부 중량 배분을 크게 하여 질량 특성 향상하였고 이로 인해 더욱 정교해진 아이언 플레이와 컨트롤 성능으로 조금 더 깔끔하고 과감하게 핀을 노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로 인해서 언더컷의 탑 엣지부분을 보강 하였습니다. 그밖에도 jpx921 레이디 / 투어 / 셀 / 핫메탈등등 다른 라인업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2) 첫째도 비거리 두번째도 비거리 세번째도 비거리를 강조하는 브랜드가 있죠 두번쨰는 바로 야마하UD+2 입니다. 이번 야마하는 비거리를 위해 새로운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스피드 립 페이스 기술 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갈비뼈가 5개 삽입된 것처럼 보이는데 이 기술은 페이스 뒤쪽에 두께 0.3mm의 RIB을 5개 배치하여 페이스 전체의 굴곡은 유지한채로 상하 방향의 굴곡만 감소시켜 볼의 탄도가 높아지도록 합니다. 일반적인 아이언은 보시는 페이스 부분만 휘어지게 되어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UD+2 아이언은 페이스와 솔이 함께 휘어져서 볼의 초속이 급격하게 올라가게하는 결과를 나타냅니다.

---3) “폭발적인 아이언 속도” 그리고 갓성비라고 불리우는 아이언 혹시 아시나요? 세번째는 스릭슨 ZX7 \u0026 ZX5 입니다. 이번 스릭슨은 새로운 기술인 인텔리전트 디자인으로 완성되어 전 모델과 비교하면 확연히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마도 스릭슨 브랜드를 애용 하시던 분들에게는 희소식 일거 같습니다. ZX7은 얇은 탑 라인이 있는 컴팩트한 사각형 블레이드 볼을 프레임하고, 최대한의 관용성으로 골퍼들에게 안정적인 샷과 컨트롤을 선보이고, 타감과 타구음에 필요한 곳에 질량을 배치하는 동시에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캐비티 주변의 다른 곳에서 무게를 제거하였습니다. 또한 ZX7에서 주목해야할 점은 미들 아이언과 롱아이언 토우에 있는 텅스텐으로 블레이드 길이를 연장하지 않고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토우 쪽으로 더 많은 질량을 응축 하였습니다. ZX5는 새로운 메인 프레임 페이스 테스트를 통해 스트라이크 패턴과 AI 기술을 활용하여 완벽에 가까운 아이언입니다. ZX5는 ZX7과 최대한 비슷하게 탑라인을 설계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ZX7 처럼 예민한 클럽이라고 할 수 없기 때문에 ZX7은 초중급 ZX5는 중상급 골퍼분들에게 추천합니다.

---4) 방금 보신 것처럼 네번째는 코브라 킹 투어 MIM 아이언입니다.
이번에 나온 코브라의 새로운 킹 투어 아이언은 MIM 정밀 사출 형태로 제작된 최초의 코브라 아이언 입니다. 간략하게 MIM은 세라믹을 성형하는 방법으로 뿌리를 두고있고,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소형 부품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비록 단조 아이언으로 제작 되어지지 않았지만 MIM기술 덕분에 단조 아이언 보다 훨씬 더 부드러운 타구감을 나타내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고밀도 텅스텐 토우 웨이트 CG를 타격 영역 바로 뒤에 배치하여 중심을 벗어난 타격에 안정성을 더해 가장 순수한 느낌의 샷을 제공해 줍니다.

---5) 이 아이언을 보면 흡사 혼마 베레스 스타 시리즈 아이언이 떠오릅니다. 감이 오시나요? 다섯번째는 젝시오 로얄 에디션 4 아이언 입니다. 사실 이전 로얄 에디션 3아이언도 엄청난 스펙을 가지고 출시를 했는데, 이번 젝시오 프라임 에디션 4 아이언은 전 모델을 좀 더 보완하고 2가지의 기술을 추가로 가지고 나왔습니다. 첫번째로 ‘트윈그루브’ 라는 기술은 보시는 것처럼 바디 아래의 홈이 있는걸 말하는데, 이 홈으로 인해 탄성력을 높이고 반발력 또한 상승합니다. 그리고 이 기술로 인해 볼이 페이스 아래쪽에 맞아도 볼이 잘 뜨고, 긴 비거리를 실현하는 결과를 나타냅니다. 두번째는 ‘2단 솔’ 이라는 기술로 보시는 것처럼 솔의 접지 면적을 작게 하여 어떤 샷에서도 잔디와의 마찰을 최소한으로 줄여서 잔디에서 잘 빠져 나오며 안정적인 샷을 가능케 하는 기술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8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dagi5.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